콜센터 솔루션 (CTI / 녹취 / IVR)
CTI 시스템
컴퓨터 시스템을 통한 효율적인 통화 분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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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기능 탑재
Intelligent Call Routing 기능 제공
Inbound/Outbound Blneding
VIP 콜 컨트롤 기능(블랙리스트 기능) -
콜 통계 및 모니터링
통합 ACD 통계 기능
개별 자동호 분배 및 그룹 지정 호 분배 기능
각종 통계 및 레포트 기능 -
소프트폰 모듈 제공
상담원 PC에서 전화 컨트롤 가능
다양한 시스템 연동을 위한 표준 API 제공
CTI 프로세스
녹취 시스템
기술 확장을 통한 차세대 녹취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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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화 기술 적용
JAVA/JSP/Non ActiveX 웹 표준 프로그램
단일서버 동시 1000채널 녹취
전자정부표준푸레임워크 기반의 시스템 설계 -
암호화를 통한 정보보호
국제표준 암호화 방식
암-복호화 기술로 녹취 자료 보안
녹취파일/데이터/개인정보/비밀번호 암호화 -
제품의 안정성과 가용성
유연한 WEB UI 커스터마이징 가능
멀티 브라우징 지원
무중단 삼중화 기술 지원
IVR 시스템
정확한 상담원 연결을 위한 맞춤형 시나리오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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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설계
제너레이터 통한 맞춤형 시나리오 구현
예약 적용 기능 및 멀티 시나리오 기능을 제공 -
통계 및 모니터링
다양한 정보의 대시보드 및 레포트 제공
회선 별 상황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
고객 응대 효율성 증대
콜 분산을 위한 멘트 서비스 제공
단순 상담에 대한 시나리오 구성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