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상담사 품질 향상 및 고객 빅데이터 축적을 위한 솔루션
특징
고객 맞춤형 Seamless 서비스 제공
Digital Marketing을 위한 데이터 확보
Data 기반의 마케팅/서비스 체계 확보
24시간 고객서비스를 위한 챗봇 구현
상담원 스킬 향상을 위한 비서봇 구현
VOC 분석을 위한 STT 시스템 구축
기존 Call infra 연동 구축
상담사 품질 향상 및 고객 빅데이터 축적을 위한 솔루션
고객 맞춤형 Seamless 서비스 제공
Digital Marketing을 위한 데이터 확보
Data 기반의 마케팅/서비스 체계 확보
24시간 고객서비스를 위한 챗봇 구현
상담원 스킬 향상을 위한 비서봇 구현
VOC 분석을 위한 STT 시스템 구축
기존 Call infra 연동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