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상담사 품질 향상 및 고객 빅데이터 축적을 위한 솔루션
특징
고객 맞춤형 Seamless 서비스 제공
Digital Marketing을 위한 데이터 확보
Data 기반의 마케팅/서비스 체계 확보
24시간 고객서비스를 위한 챗봇 구현
상담원 스킬 향상을 위한 비서봇 구현
VOC 분석을 위한 STT 시스템 구축
기존 Call infra 연동 구축
컨택센터 변화


시스템 구성


상담사 품질 향상 및 고객 빅데이터 축적을 위한 솔루션
고객 맞춤형 Seamless 서비스 제공
Digital Marketing을 위한 데이터 확보
Data 기반의 마케팅/서비스 체계 확보
24시간 고객서비스를 위한 챗봇 구현
상담원 스킬 향상을 위한 비서봇 구현
VOC 분석을 위한 STT 시스템 구축
기존 Call infra 연동 구축